본문 바로가기
AV품번 리뷰, 평가

AV 품번 리뷰, FSDSS-289 하시모토 아리나

by AvaritiaL 2023. 2. 13.
반응형
작품 설명

 

소꿉친구였던 '하시모토 아리나'는 어렸을때도 항상 뜬금없었다... 어느 날 예전부터 좋아하던 소꿉친구가 유흥업소의 윤락녀가 되었다란 소문이 돌았다....

 

나는 그런 소문을 듣고 나서 그녀가 생각나 연락을 했고 그녀는 나의 전화를 받았다.

 

전화받은 '아리나'와 대화를 하다가 조심스럽게 말했다"저기.. 미안한데 한 가지 부탁해도 될까?", 조심스럽게 말해오는 그녀에게 무심코 "뭔 데?"라고 답변하자 "오늘부터 잠시 너희 집에 머물게 해 줘."

 

그녀의 부탁을 들은 나는 복잡한 감정 속에서 '아리나'와 동거 생활이 시작됐다.

오빠, 핀살로, 비누, 실전 행위, 온갖 테크닉에서 나는 소꿉친구인 '아리나'에게 하루종일 리드당했다.

 

 

종합 평가: 84점 / 100점

 

의상 : ★★★☆☆

여배우 : ★★★★★

스토리 : ★★★★★

남배우 : ★★★☆☆

연기력 : ★★★★★

 

 

의상 (★★★☆☆)

 

오늘 작품에서는 유흥업소에 종사하는 여인으로 나오는데요. 콘셉트와는 다르게 화려한 의상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뭔가 섹시 란제리나 섹시한 원피스가 나올법한데 그런 의상은 없었고 반대로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상들 위주로 나왔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점은 다양한 의상들과 함께 나왔으면 훨씬 더 좋았을 거 같은데 의상 쪽에 너무 신경을 안 쓴 거 같아서 아쉬웠습니다.

 

 

여배우 (★★★★★)

 

청순한 외모와 슬림한 몸매를 갖고 있는 배우 '하시모토 아리나'입니다.

오늘 작품의 콘셉트가 유흥업소 종사자라고 소개되어서 평소보다 진한 화장과 화려한 모습을 보여줄 거라고 예상했는데 그런 모습들은 전혀 나오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정반대로 굉장히 수수한 모습으로 나왔는데요. '아리나'의 청순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그리고 특히 몸매 라인이 정말 잘 나왔는데요. 골반에서부터 발목까지 떨어지는 라인이 엄청났습니다.

 

 

스토리 (★★★★★)

 

오늘 작품을 간략하게 얘기하면

 

어느 날 친구들에게 소꿉친구였던 '하시모토 아리나'가 유흥업소에서 일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그녀에게 전화를 했다. 전화를 받은 그녀는 조심스럽게 나에게 작은 부탁을 했는데 우리 집에서 잠시 동안 지낼 수 있게 해 달라는 부탁이었다. 그런 그녀의 부탁에 나는 무방비하게 수락하고 말았고 그대로 그녀와 동거 라이프가 시작되었다.라는 작품이었는데요.

 

이번 작품은 스토리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될 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파트로 나눠 저 있는데요. 침실, 욕실 등 집이라는 공간에서 그래도 침실 한정이 아닌 다양한 장소가 나왔습니다. 그래도 뭐 거기서 거기인 느낌이지만 없는것보단 낫죠.

 

파트가 다양한 만큼 다양한 느낌이 나는 파트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가장 주력이었던 파트는 침실 파트에서 오일을 사용한 플레이였다고 생각됩니다. 농밀하고 끈적거리는 느낌이 나기 때문에 굉장히 매혹적인 여배우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남배우 (★★★☆☆)

 

몸은 마른 몸매를 갖고 있어서 보기에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사오정을 닮은 남배우였습니다

 

 

연기력 (★★★★★)

 

오늘 작품에서 '아리나'는 유흥업소 종사자와 소꿉친구의 모습. 두 가지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작품이었습니다.

 

유흥업소 종사자의 모습은 H 신에서 느낄 수 있었고, 소꿉친구 모습은 작품 전반적으로 깔려있는 귀여운 이미지와 쾌활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연기력도 굉장히 좋았기 때문에 작품을 보는데 몰입이 굉장히 잘 됐는데요. '아리나'자체가 연기력 자체가 높은 편인 거 같은 게 이전의 작품에서도 연기력 자체에서 문제가 될만한 경우가 없었던 거 같습니다.

 

 

작품 정보

 

출시: 2021.09.09

출연: 하시모토 아리나

제작사: FALENO

레이블: FALENO star

시리즈:

감독: 육존

재생시간: 120 m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