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품번 리뷰, 평가

AV 품번 리뷰, ADN-431 산노미야 츠바키

by AvaritiaL 2023. 3. 22.
반응형
작품 설명

 

선생님을 쭉 좋아했다. 사귀고 싶다고 생각한 적은 있었지만, 무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계속 입을 다물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나의 아버지와 결혼했다. 아버지와 그런 짓을 한다고 생각했더니... 나는 한편으로 견딜 수 없으면서도 아버지를 부러워하게 되었다.

 

그렇게 나는 선생님이 아버지와 관계하는걸 몰래 보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게 돼버렸다.

 

 

종합 평가: 84점 / 100점

 

의상 : ★★★★☆

여배우 : ★★★★★

스토리 : ★★★★★

남배우 : ★★★☆☆

연기력 : ★★★★☆

 

 

의상 (★★★★☆)

 

오늘 작품에서 나오는 의상은 기본적인 의상들 위주로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세련된 느낌이 드는 의상들이었기때문에 섹시함을 느낄 수 있다거나 자극적인 의상들은 아니었지만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의상들 위주로 나오기 때문에 배우의 매력포인트를 고려했을 때 충분히 메리트 있는 의상들이었습니다.

 

다만, 너무 일상적인 느낌이 강하다 보니 미지근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여배우 (★★★★★)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청초한 외모를 갖고 있는 배우 '산노미야 츠바키'입니다.

 

오늘 배우의 특징 중 하나인 무뚝뚝한 감정표현이 오늘 작품에서도 잘 드러났는데요.시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초중반까지는 감정표현이 얼마 없지만 후반부부터는 그래도 미묘한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스토리 (★★★★★)

 

오늘 작품은 나름 스토리라인이 튼튼한 작품이었습니다. 선생님으로서 나를 가르쳐주던 '산노미야 츠바키'를 동경의 대상으로 생각하며 좋은 감정을 갖고 있던 주인공에게 어느 날 아버지께서 내가 동경하던 선생님 '츠바키'를 아내로 소개하게 되면서 주인공은 복잡한 감정이 생기게 된다. 그런 상황에서 '츠바키'와 아버지의 H를 보게 되었고 이후 '츠바키'에 대한 감정이 더 커지며 넘지 말아야 할 선은 넘게 되는 작품이었습니다.

 

작품의 가장 큰 매력은 자막에 있습니다. 자막과 함께 보시면 굉장히 즐겁게 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되는데요.

자막 없이 보신다 해도 '츠바키' 특유의 무뚝뚝함과 H신에서 언뜻언뜻 보이는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재미있는 작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남배우 (★★★☆☆)

 

아들역할인 젊은 배우가 메인이지만 중간중간 아버지역할인 중년배우도 나오다 보니 이점은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아들의 배우가 나름 젊은 배우였는데요개인적으로는 머리스타일이 너무 히키코모리 같아서 별로였습니다

 

 

연기력 (★★★★☆)

 

오늘 작품의 주인공은 '산노미야 츠바키'의 연기력은 좋지 못한 걸로 많이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점점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연기력문제가 어느 정도 괜찮아지고 있긴 한데요.

 

오늘 작품에서는 새엄마의 역할로 나오며, 본인의 원래 보여주는 이미지와 비슷한 느낌이어서 굉장히 잘 어울렸습니다. 그 외에도 스토리가 잘 뽑혔기 때문에 자막과 함께 보신다면 높은 몰입감을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작품 정보

출시: 2022.11.01

출연: 산노미야 츠바키

제작사: 어태커즈

레이블: 어른 드라마

시리즈:

감독: 키즈루네카와그치

재생시간: 120 m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