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품번 리뷰, 평가

AV 품번 리뷰, IPX-774 모모노기 카나

by AvaritiaL 2023. 1. 18.
반응형
작품 설명

 

독립 따윈 용서 못 해! 완전히 지배하고 마음대로…인기짱 청순 아나운서를 세뇌로 정말 관리한다! 방송 ON AIR!

모모노키 카나의 육체를 완전 정복!! 수치 속 태연히 원고를 읽어내는 막강 여자 아나운서 실전 중에 폭발!?

욕망대로 마구잡이로 쏘아붙인다! 세뇌 테라피로 육체를 완전히 정복당한 인기 여자 아나운서의 추태 굴욕!!!

 

 

종합 평가: 92점 / 100점

 

의상 : ★★★☆☆

여배우 : ★★★★★

스토리 : ★★★★★

남배우 : ★★★★☆

연기력 : ★★★★★

 

부분 평가

 

의상 (★★★☆☆)

 

오늘 작품에서는 여배우 콘셉트가 아나운서인 만큼 아나운서들이 입고 나오는 의상들로 등장합니다.

 

전체적으로 원피스 계열과 투피스 계열의 무난했던 의상들이었습니다.

 

 

여배우 (★★★★★)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상반되는 귀여운 외모를 갖고 있는 '모모노기 카나'입니다.

 

평소에 엄청난 외모를 갖고 있음에도 '노꼴갑'이라는 악명을 갖고 있는 배우지만 오늘 작품에서만큼은 '대꼴갑'이었습니다.

외모도 실제 아나운서보다 더 뛰어나서 연예인 같은 느낌입니다.

 

 

스토리 (★★★★★)

 

오늘 작품은 아나운서인 '모모노기 카나'를 최면으로 조종해 나만의 그녀로 만들어 조종하는 콘셉트였습니다.

실제 아나운서처럼 연기도 하고 세트장도 만들어놔서 어느 정도 현실감이 느껴지는 작품이었습니다.

 

작품의 전반적인 흐름은 남배우가 여배우를 최면으로 조종하면서 본인의 사리사욕을 채워나갑니다.

당연하게도 촬영장이라는 한정된 공간 속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여배우를 괴롭히는데요.

 

이런 모습들에서 평소 작품에서 보다 훨씬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소위 '노꼴갑'이란 악명이 있는 배우가 오늘 작품 한정에서는 '대꼴갑'이되는 파드들이 있으니 즐겁게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남배우 (★★★★☆)

 

등장하는 남배우는 스태프의 역할을 갖고 있는 평범한 모습의 배우였습니다.

오늘 작품에서 전반적으로 1인칭 시점 혹은 여배우 중점 포커싱이라 노출도가 적어서 좋았습니다.

 

 

연기력 (★★★★★)

 

오늘 작품은 최면에 걸린 아나운서의 역할을 해야 해서 평균 이상의 연기력이 필요했는데요.

작품의 주인공인'모모노기 카나'는 생각 이상으로 최면 걸린 연기를 잘 보여줬습니다.

 

무엇보다 작품 전반적으로 최면상태와 절정 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줘야 하고 그 사이사이 다시 제정신으로 돌아오는

연기까지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굉장히 힘든 연기력이 필요했다고 생각하는데요.

 

생각 이상으로 잘 보여줘서 몰입도가 높았던 작품이었습니다.

 

나름 콘셉트도 재미있는 콘셉트였고 아나운서라는 콘셉트에 맞게 주변 환경 같은 것도

잘 세팅되어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작품 정보

 

출시: 2021.12.14

출연: 모모노기 카나

제작사: 아이디어 포켓

레이블: 티슈

시리즈:

감독: 마에다후미히데

재생시간: 120 m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