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품번 리뷰, 평가

AV 품번 리뷰, MIAA-797 모리 히나코

by AvaritiaL 2023. 4. 1.
반응형
작품 설명

 

육감적인 긴 다리로 상대방의 신체에 맘껏 저질러주는 에비스 Bar에 있는 에로한 언니 '모리 히나코'

 

매력적인 터칭으로 온몸을 만지작거리면서 미끌거리는 오일을 듬뿍 뿌려 하얗고 긴 다리로 상대방을 괴롭히고, 새하얀 허벅지에 문질러서 엄청난 에로테크로 폭발!

 

엉망진창된 사람들은 뇌가 침팬지처럼 바보가 돼버려서 에로 다리스킬로 이성을 더욱더 혼미하게 만들어버린다!

하지만, 그녀는 취했을 때 더 대단해! 엘리베이터든 길거리든 상관없이 키스! 만족할 때까지 끝나지 않는 H!

 

AV 업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배우, AV 업계에서 가장 취하고 싶은 좋은 여자!

 

 

종합 평가: 92점 / 100점

 

의상 : ★★★★★

여배우 : ★★★★★

스토리 : ★★★★★

남배우 : ★★★☆☆

연기력 : ★★★★★

 

 

의상 (★★★★★)

 

오늘 작품에서는 굉장히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이 나왔는데요.

 

그 외에도 몸매라인이 잘 나타나는 일상에서 입을만한 다양한 의상들이 나왔는데요. 대부분 각선미를 강조해 주는 의상들이었는데 확실히 몸매가 좋으니깐 어떤 옷을 입어도 핏이 장난이 아닌 거 같습니다.

 

 

여배우 (★★★★★)

 

슬림한 몸매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갖고 있는 배우 '모리 히나코'입니다.

 

오늘 작품에서는 다리 페티시 위주의 플레이가 많이 나오는 만큼 긴 각선미를 보여주는 장면들이 많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몸매가 잘 부각되면서도 '히나코'가 정말 아름다운 몸매를 갖고 있구나라고 느낄 수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스토리 (★★★★★)

 

오늘 작품안에서는 별다른 스토리는 없었고 특별한 콘셉트가 있었는데요.  엄청난 각선미를 갖고 있는 '히나코'가 삘을 받으면 언제 어디서든 자신의 긴 다리를 이용해 상대를 유혹해 H 해버리는 콘셉트의 작품이었습니다.

 

작품 콘셉트가 '히나코'가 치녀로서 유혹하고 리드하는 입장이다 보니 M 성향의 남성들 위주로 나왔는데요. 그 점에서는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히나코'의 능수능란한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는 큰 문제가 되지 않는 거 같습니다.

 

굉장히 매력적이면서도 '히나코'의 몸매 비율과 각선미가 얼마나 뛰어난지 간접적으로나마 볼 수 있는 작품이었고 각 파트마다 분명하게 보는 이들에게 강한 자극을 주는 포인트들이 있었기에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남배우 (★★★☆☆)

 

등장하는 모든 남배우들이 M 성향의 배우들인 만큼 지질해 보이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습니다. 이점 감안하고 보시면 될 거 같은데요.

 

총 4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각 파트마다 다양한 배우들이 나왔습니다. 그중 첫 번째와 네 번째 배우는 동일 인물이었는데요. 전반적으로 나오는 배우들 모두 무난했던 거 같습니다.

 

 

연기력 (★★★★★)

 

오늘 작품의 주인공인 '모리 히나코'의 치녀역할을 볼 수 있는 작품이었는데요. 상대방을 유혹하면서 장난치는 것부터 상대방을 휘두르는 모습까지 뭐 하나 부족함이 없는 작품이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1인칭으로 나왔으면 정말 역대 최고의 명작이 될 수 있지 않았을까라는 아쉬움도 있는 작품이었지만, 몰입도부터 연기력까지 정말 뭐하나 빼먹은 거 없는 좋은 작품이었습니다.

 

 

작품 정보

출시: 2023.03.21

출연: 모리 히나코

제작사: 무디즈

레이블: 모두의 키카탄

시리즈:

감독: 그것도 있고

재생시간: 110 m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