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품번 리뷰, 평가

AV 품번 리뷰, SQTE-460 로렌 카렌

by AvaritiaL 2023. 3. 30.
반응형
작품 설명

 
감도는 섹시함, 관능적인 육체, 아름다운 미의 하프 여신 '로렌 카렌' 양, 손발은 길고 몸은 날씬하며 글래머러스.
 
전희로 온몸이 민감해진 그녀의 신체에 손을 대면 '부끄러운 소리가 나..'라면서 부끄러워합니다. 서서 하는 자세로 하면 못 견디게 되어버려서 쿵 하고 당하며 정신 차릴 수 없어요..
 
"왜 자꾸 빼는 거야!? 이번에는 제대로 하는 거야! "라고 애타게 부탁하는 '카렌'양. 하프 미녀의 생기 있는 모습을 놓치지 마세요!
 
 

종합 평가: 88점 / 100점

 
의상 : ★★★★☆
여배우 : ★★★★★
스토리 : ★★★★☆
남배우 : ★★★★☆
연기력 : ★★★★★
 
 
의상 (★★★★☆)
 
오늘 작품 속 의상은 일상생활에서 볼 수 있는 하늘하늘한 원피스 한 벌과 기모노 의상 하나가 나왔는데요.
 
작품의 배경 자체가 호텔이다 보니 환경과 맞는 의상이 나와야 했고 그래서 색다른 의상은 나오지 않은 거 같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피부가 하얗고 인상이 뚜렷하다 보니 분위기와 잘 맞는 의상들이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배우 (★★★★★)
 
서양인 특유의 뚜렷한 인상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갖고 있는 배우 '로렌 카렌'입니다.
 
미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만큼 서양인 특유의 하얀 피부와 뚜렷한 인상을 갖고 있으면서도 일본인 특유의 얼굴 외형을 갖고 있는 배우입니다.
 
서양의 '사쿠라 모모'라고 말할 정도로 애교 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스토리 (★★★★☆)
 
오늘 작품은 별다른 스토리는 없는 작품이었는데요. 작품 구성은 3파트로 나누어져 있고 첫 번째와 세 번째 파트에서는 H 신까지 나오지만 두 번째는 페리까지만 나오고 끝납니다.
 
그렇지만 배우의 매력이 워낙 강했기에 작품이 진행되는 동안 뭐 하나 부족하다고 느낄만한 부분은 없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했던 작품이었다고 생각되는데요. 다른 것보단 호텔이라는 배경에서 큰 유리창을 통해 하늘에서 쏟아지는 빛을 후광으로 두고 있으니 분위기가 굉장히 신비스러워 정말 엘프라는 느낌이 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남배우 (★★★★☆)
 
오늘 작품에서는 2명의 남배우가 등장했는데요. 첫 번째 배우는 잘 알려진 배우였습니다. 비교적 깔끔한 외형을 갖고 있었고 두 번째 파트에서는 1인칭 시점으로 마지막에서 젊은 배우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지막에 나온 배우가 가장 깔끔하면서도 괜찮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기존 다른 작품에서 나오는 배우들보다 훨씬 좋았던 배우들이었습니다.
 
 
연기력 (★★★★★)
 
오늘 작품의 주인공인 '로렌 카렌'은 서양의 '사쿠라 모모'라고 할 정도로 애교 있는 표정을 많이 보여준 배우였습니다. 서양인의 이목구비를 갖고 이런 애교를 볼 수 있다는 건 또 하나의 색다른 느낌이었는데요.
 
무엇보다 은근한 귀여움과 섹시함을 같이 느낄 수 있었던 게 가장 좋았던 부분인 거 같습니다. 특히, 오늘 작품에서는 마지막에 살짝 웃으면서 입맛을 다시는 그 표정이 가장 매력적이면서도 치명적인 부분 같습니다.
 
연기력도 좋았고 몰입도도 좋은 작품이었습니다.
 
 

작품 정보

출시: 2023.03.07
출연: 로렌 카렌
제작사: S-Cute
레이블: S-Cute
시리즈:
감독:
재생시간: 106 m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