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품번 리뷰, 평가

AV 품번 리뷰, IPX-551 모모노기 카나

by AvaritiaL 2023. 2. 8.
반응형
작품 설명

 

나와 '카나' 대학시절부터 사귀어왔고 지금은 결혼을 전제로 동거 중이다.

그녀의 귀엽고 상냥하고 스타일까지 좋아서 그녀와 결혼하게 된다면 최고로 행복할 거야.

요즘 주변에서 이런 얘기가 많이 들려옵니다.

" 여자친구인 그녀가 모르는 사이에 하필 녀석과! "

" 절친한 친구 닛타와 저렇게 되었다니... 언제부터 바람을..? "

나와 '카나'는 그럴 없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도 그렇고 그녀도 그럴 알았어요. 이제는 그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종합 평가: 92점 / 100점

 

의상 : ★★★★☆
여배우 : ★★★★★
스토리 : ★★★★★
남배우 : ★★★★☆
연기력 : ★★★★★

 


의상 (★★★★☆)

오늘 작품의 주된 스토리가 NTR입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과정 자체가 굉장히 순애적인 과정 , 과감한 과정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그러다 보니 전반적인 의상의 퀄리티가 비교적 다른 콘셉트에 비해 무난한 맞습니다.

하지만, 일상적인 의상 오히려 어울리는 배우가 전반적인 기량 뛰어난 배우가 아닐까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작품에서는 '모모노기 카나'의 그런 면모를 있는 같습니다.


여배우 (★★★★★)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귀여운 외모를 갖고 있는 배우 '모모노기 카나'입니다.


오늘 작품에서는 어쩔 몰라한다라는 약간의 순진한 외모를 갖고 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 점에서 많은 매력을 느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스토리 (★★★★★)

현실에서도 실제로 자주 일어나는 일이죠. 나의 친한 친구와 바람이 여자 친구 상상만으로도 엄청나게 화가 날만한 상황인데요. 일본에서는 이런 NTR작품자체가 굉장히 인기여서 AV 쪽에서 주류로 통한다고 하는데요.

오늘 작품의 콘셉트가 귀여운게 " 마지막까지 가는 아니면 바람피우는 아니잖아? "라는 시답지 않은 말장난으로 여자 친구를 꼬십니다. 당연하게도 여자친구인 '모모노기 카나'는 그 꾐에 넘어가서 남자친구의 친구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게 되고 결국 마음까지 빼앗기게 됩니다. 완벽한 금태양 시나리오죠.

작품의 소재 자체는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모모노기 카나'만의 귀여운 외모랑 작품의 콘셉트랑 나름 잘 어를리는 작품이었습니다. 하드코어 한 NTR물을 안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작품인 거 같습니다.


남배우 (★★★★☆)

오늘 작품에서 남배우는 외적으로는 무난했습니다. 요즘 흔치 않은 멀쩡한 남배우였습니다.
전체적인 앵글이나 포커싱에서도 최대한 남배우의 노출도를 낮추려고 해서 좋았습니다
.


연기력 (★★★★★)

전형적인 NTR스토리입니다. 그러다 보니 따라 여자 친구의 역할인 '모모노기 카나'가 그 상황에서 배덕감과 만족감을 잘 어우러야 하는 중요한 역할인데요. 그리고 연기자체도 굉장히 귀엽고 순진한 느낌이 강해서 작품 콘셉트랑 잘 어울렸습니다.

해당 여배우는 그 역할을 무사히 잘했다고 생각이 드는 작품이었습니다. 몰입도 역시 높은 작품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실에도 있을법한 스토리라고 생각합니다. 뭐 말장난에 불가한 건데도 의외로 현실에서도 이런 일 일어나긴 하더라고요. 

 

 

작품 정보


출시: 2020.10.13
출연: 모모노기 카나
제작사: 아이디어 포켓
레이블: 티슈
시리즈: 口でするだけならじゃないよね
감독:
재생시간: 150 m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