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품번 리뷰, 평가

AV 품번 리뷰, GENU-002 니이무라 아카리, 스즈키 미유

by AvaritiaL 2023. 3. 8.
반응형
작품 설명

 

미녀 언니들이 초 근접으로 속삭이고 치녀전용 음어로 매도당하는 M성향 전용 AV 작품입니다!!

 

(1) 엘로카와코스에서 머리가 울리는 바이럴 주관 음어 속삭임 3P로 정상위&후배위로 연속 폭발!!

 

(2) 오일 노르테카 데카 엉덩이와 온몸을 감각적으로 터칭!!

 

(3) 강렬한 코와 안면 승마로 압박 질식 시켜버리는 코스!!

 

(4) 변태 S치녀들에게 3P로 부드럽게 음어로 책망받는 M남의 연속 중출!!

 

'니이무라 아카리'와 '스즈키 마야' 기적의 120% 치녀 언니들의 첫 작품, 마음껏 즐겨주세요!!

 

 

종합 평가: 88점 / 100점

 

의상 : ★★★★★

여배우 : ★★★★★

스토리 : ★★★★☆

남배우 : ★★★☆☆

연기력 : ★★★★★

 

 

의상 (★★★★★)

 

오늘 작품에서 시작할 때는 귀여운 코스프레 의상이 등장합니다. 이후 두 파트에는 각 배우별로 1:1로 나오는데 의상은 모두 섹시 란제리였습니다. 마지막 파트에서는 다시 2:1 하렘으로 나오는데 이 역시 섹시 란제리였습니다.

 

각 파트마다 다 개별적으로 다른 의상이 나오고 섹시함과 귀여움이 잘 어우러져있었습니다.

 

 

여배우 (★★★★★)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귀여운 외모를 갖고 있는 배우 '스즈키 마유'와 도시 미녀 같은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갖고 있는 배우 '니이무라 아카리'가 나왔습니다.

 

두 배우 모두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농염한 매력을 보여줬는데요. 그리고 '스즈키 마유'의 경우에는 엄청난 외모를 갖고 있는 배우는 아니지만 묘하게 사람의 시선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스즈키 마유'의 경우 치열이 고르지 못하기에 근접에서 치열이 보일 때와 안 보일 때의 차이가 크다는 점 유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해당 배우의 별명은 '털북숭이'입니다. 이유는 직접 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스토리 (★★★★☆)

 

오늘 작품의 기본적인 콘셉트는 하렘+치녀 작품이었습니다. 두 글래머러스한 배우가 치녀로 등장하는데요. 기존의 작품에서도 비슷한 이미지로 나왔기에 별다른 이질감을 느낄 순 없었습니다.

 

작품의 파트구성은 총 4개로 구성되어 있고 처음과 마지막은 2:1 하렘구도 중간의 2개 파트는 1:1 개별적인 H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과 마지막은 그래도 하렘구도로 나름 알찬 구성을 갖고 있는 반면, 중간에 들어가는 1:1 파트는 구성이 조금 아쉬운감이 있었습니다. 물론 작품의 시간적 한계로 인해 그런 거 같지만 그래도 뭔가 조금 더 자극적이거나 특색이 있게 만들어질 수 있었을 거 같았는데 큰 재미를 느낄만한 부분들이 부족했다고 느꼈습니다.

 

 

남배우 (★★★☆☆)

 

실제 남배우의 이미지가 그렇게 좋은 건 아니었기에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줬든 큰 상관은 없었습니다. 하렘 작품답게 오늘 등장한 두 여배우 모두 각자의 개성이 워낙 강하고 치녀 콘셉트로 나오다 보니 남배우가 묻혔습니다

 

 

연기력 (★★★★★)

 

두 배우 모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이용해 '치녀'라는 역할을 잘 살려줬습니다. 특히, 정상위에서 양쪽에서 농밀한 스킨십을 보여주는데 이점이 이 작품에서 가장 핵심적인 요소라 생각됐습니다. 애초에 두 배우 모두 기존의 작품에서 보여주던 이미지와 크게 달라질 거 없었기에 별다른 어색함도 없었습니다. 

 

하렘 작품답게 조금 산만한 느낌은 있었으나 그래도 좋은 연기력과 몰입감을 보여줬던 작품이라 느껴졌습니다.

 

 

작품 정보

출시: 2023.01.10

출연: 니이무라 아카리, 스즈키 마유

제작사: VENUS

레이블: ULTIMA

시리즈:

감독:

재생시간: 135 m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