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품번 리뷰, 평가

AV 품번 리뷰, SSIS-777 안자이 라라

by AvaritiaL 2023. 2. 7.
반응형
작품 설명

 

신유라는 거대한 매력을 가진 여자 '안자이 라라'로부터 과거 숨겨진 욕망을 끌어내, 비정상적인 미친 짓을 경험하게 하는 오늘 작품!

계속해서 등장하는 남자들 그리고 쉼 없이 반복되는 H에 안자이 라라는 정신을 잃을 정도가 된다!

이성을 잃을 때까지 자극하고 계속 절정 느끼는 J컵 여배우의 압도적인 영상을 기대해라!!

 

 

종합 평가: 92점 / 100점

의상 : ★★★★☆

여배우 : ★★★★★

스토리 : ★★★★★

남배우 : ★★★☆☆

연기력 : ★★★★★

부분 평가

 

의상 (★★★★☆)

 

오늘 작품에서 전반적으로 의상이 부각되는 작품이 아니었는데요.  그래도 원체 대단한 피지컬이어서 의상자체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기는 했습니다. 

 

오늘 작품의 주인공인 '안자이 라라'라는 여배우는 단순한 의상으로도 충분히 폭발적인 매력을 끌어낼 수 있는 배우라고 생각되는데요. 가장 큰 이유는 몸매자체가 사기급이기 때문이겠지만 말이죠. 

 

오늘 작품에서도 본인의 가장 큰 장점을 의상을 통해 잘 부각해 줬다고 생각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예쁘고 잘 어울리는 다양한 의상들이 나왔더라면 훨씬 더 좋았을 거라 생각됩니다.

 

 

여배우 (★★★★★)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상반되는 청순한 외모를 갖고 있는 배우 '안자이 라라'라는 배우입니다.

'시오세'라는 배우가 '안자이 라라'의 뒤를 있는 배우라 생각하셔도 되는데요. 

 

어째서 그 의지를 이어가는 이유를 있는 피지컬을 보여줍니다. 외적인 것도 외적인데 몸매라인이 진짜 예술입니다.

 

이런 특징을 갖고 있는 여배우가 흔치는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해당 배우에 관한 특정 팬층도 굉장히 두텁고요. 분명 누구든지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스토리 (★★★★★)

 

오늘 작품의 기본적인 콘셉트가 한계돌파 같았는데요 사실 정도로 엄청 하드코어 작품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흐름이나 구성이 좋았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역시 굉장히 나왔다고 생각이 들어서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스토리이기도 한데요 논스톱 시리즈나 한계돌파 시리즈나 느낌은 비슷하지만 어찌 됐든 여배우의 극한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는 거 같습니다.

 

오늘 작품의 진행 순서나 파트를 적절하게 나눠놔서 너무 과하지 않게 진행한 같았습니다. 대체적으로 완만하게 호를 표하실 거라고 생각되고요. 불호는 거의 없을 같습니다. 논스톱치고는 그렇게 하드코어 하지도 않아서 무난한 스토리라 생각됩니다. 

 

사실상 여배우의 피지컬로 찍어 누르는 느낌이 강한 작품이기는 합니다.

 

 

남배우 (★★★☆☆)

 

다양한 파트가 있는 만큼 많은 배우들이 등장합니다. 등장하는 남배우들은 대체적으로 무난했습니다.

 

특히, 오늘 작품의 스토리를 갖고 있는 작품일수록 많은 배우들이 등장해서 조금 곤란한 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배우도 아니고 남배우니 크게 신경 쓰실 부분은 없을 같네요.

 

 

연기력 (★★★★★)

 

오늘 작품에서는 초중반까지는 정말 무난 무난했습니다. 이제 중점적으로 중후반부인데요.

후반부에 다인전 상황에서 촬영하다가 중간에 기절하는 장면이 들어가 있는데요. 

 

물론 이게 연출 일지 실제일지는 촬영하는 당사자만 알겠지만 어찌 됐든 정말 최선을 다했다는 표현하고 싶었던 거겠죠. 개인적으로는 연출이든 실제로든 이런 과정자체가 있다는 게 좋은 작품이라 생각되고 그로 인해몰입도 역시 굉장 높았다고 생각됩니다.

 

저는 위와 같은 해프닝 또한 몰입도를 올려주는데 크게 한몫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영상 중간에 흐름이 끊기는 일이 생기겠지만 그만큼 현실감을 주고 싶었던 감독의 의도가 있던 거 아닐까요.

 

작품 정보

출시: 2020.05.07

출연: 안자이 라라

제작사:

레이블: S1 NO.1 STYLE

시리즈: 異常なる大絶頂】

감독: 딸기하라

재생시간: 120 m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