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품번 리뷰, 평가

AV 품번 리뷰, IPX-884 사쿠라 모모

by AvaritiaL 2023. 1. 27.
반응형
작품 설명

 

옆집에 사는 글래머러스한 여성 '사쿠라 모모' 씨는, 나의 자기위로에 흥미진진 관심을 갖는다! 간편한 플레이를 하려고 장난꾸러기처럼 유혹을 하려고 하지만, 그 상대는 이상 성욕자였다...! 일전 공세! 입장 역전!

 

유혹하는 글래머 미녀의 웃도는 초절륜으로, 몇 번이나 몇 번이나 결정해 버리는 절정 루프!! 매일매일 정기가 빨리는 생활에 그만「벌써 무리…」라고 포기선언!

 

화신급 성욕의 폭주는 가라앉지 않는다! 아파트 일각에서 일어나는 절륜 미녀의 무한 연속 절정!!

 

 

종합 평가: 96점 / 100점

 

의상 : ★★★☆☆

여배우 : ★★★★★

스토리 : ★★★★☆

남배우 : ★★★★☆

연기력 : ★★★★★

 

 

부분 평가

 

의상 (★★★☆☆)

 

오늘 작품에서는 옆집에 사는 미녀 여의 역할로 나오다 보니 정말 미시룩 같은 의상들만 나옵니다. 전반적인 콘셉트가 옆집 여성이었지만 그냥 유부녀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였습니다.

 

첫 번째 파트에서 나오는 의상은 세련되기도 하고 엄청 잘 어울렸는데요 그다음부터 등장하는 의상들을 대부분 미시룩이다 보니 별다른 특색은 없었고 전반적으로 무난한 느낌이었습니다.

 

처음에 나온 의상처럼 세련돼서 커리어 우먼 같은 느낌이 더 나왔으면 훨씬 좋았을 거 같은데 아쉽네요.

 

 

여배우 (★★★★★)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귀여운 외모, 애교를 갖고 있는 '사쿠라 모모'입니다.

오늘 작품에서는 옆집 남자를 유혹하는 이웃집 여자 역할을 맡아서 그런지 유혹하는듯한 표정과 행동을 보여주지만 최솟값이 워낙 귀여움으로 고정되어 있어서 그런지 그냥 전반적으로 하는 행동들이 귀여웠습니다.

 

 

스토리 (★★★★☆)

 

오늘 작품의 스토리 자체는 흔히 히토미나 망가에서 나올법한 스토리였습니다.

밤에 자기 위로 하는 걸 옆집 여자가 알게 되고 남성의 집에 찾아와서 나를 유혹한 뒤 H 해버리는 그런 콘셉트였습니다.

 

작품의 콘셉트 자체는 쉽게 볼 수 있는 스토리였지만 평소에 귀여움 위주의 콘셉트로 일관하던 '사쿠라 모모'의 유혹하는 모습 자체는 다른 작품에서는 쉽게 못 봤기 때문에 재미있었습니다.

 

작품은 전반적으로 '사쿠라 모모'가 리드하는 느낌이고 여배우가 리드하는 입장이다 보니 기승위로 H 신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다음으로는 후배위신이 많았는데 파워풀한 느낌이 강했기 때문에 작품의 진행 구성 자체는 괜찮았습니다.

 

 

남배우 (★★★★☆)

 

오늘 작품에서는 모자이크도 아니고 1인칭도 아니지만 남배우의 노출이 굉장히 없었습니다.

3인칭 시점으로 촬영하는데도 불구하고 여배우 중심적으로 나오고 남배우가 나올만한 포지션에도 여배우 몸에 얼굴을 가리거나 하는 식으로 최대한 노출을 피했습니다.

 

 

연기력 (★★★★★)

 

이전의 '사쿠라 모모'는 귀여운 느낌의 연기를 주로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오늘 작품에서는 섹시함을 넘어서 유혹하는 느낌이 더해졌는데요.

 

기존의 작품에서 섹시함을 보여주는 느낌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어서 신선했습니다.

물론, 배우의 특징이 워낙 강해서 유혹하는 모습도 귀여워 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전 작품에서는 보지 못했던 모습들이어서 재미있는 요소였습니다.

 

연기력 자체는 굉장히 잘 소화했다고 생각되는데요. 유혹하고 리드하는 것까지 완벽했고 몰입도 역시 괜찮은 작품이었습니다.

 

 

작품 정보

 

출시: 2022.06.14

출연: 사쿠라 모모

제작사: 아이디어 포켓

레이블: 티슈

시리즈:

감독: 자크 아라이

재생시간: 120 m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