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품번 리뷰, 평가

AV 품번 리뷰, ABP-933 스즈모리 레무

by AvaritiaL 2023. 2. 5.
반응형

 

작품 설명

 

프레스티지 전속 여배우 '스즈모리 레무'가 땀투성이의 농밀H를 보여준다! 땀, 타액, 애액, 조수. 몸에서 분비되는 체액을 마음껏 사용하여 서로의 내재된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땀에 젖은 흰 살갗을 온몸 구석구석, 타액이 오가는 농밀한 키스를 주고받는다.

 

뜨거워진 몸을 터칭 하면 다량의 애액이 넘쳐 나와 둘의 흥분을 높인다. 남성이 농밀한 타액을 흘리며 나를 몰아붙이자 다량의 조수를 내뿜으며 여러 번 절정에 이른다!

 

무시무시한 피스톤을 맞으며 체액을 서로 섞으며 이성을 미치게 하는 H로, '스즈모리 레무'를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쾌락의 경지로 인도한다!!

 

 

종합 평가: 92점 / 100점

 

의상 : ★★★★★

여배우 : ★★★★★

스토리 : ★★★★★

남배우 : ★★★☆☆

연기력 : ★★★★★

 

 

의상 (★★★★★)

 

오늘 작품 속에서는 평범한 의상, 섹시 란제리, 전신 란제리, 세일러복란제리가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세일러복이 오늘 작품의 의상들 중에서는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란제리 의상 자체는 섹시함이 많이 부각되는 의상이다 보니 이번 작품의 콘셉트인 농밀한 스킨십과 잘 어울렸고 여배우의 섹시함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줬습니다.

 

 

여배우 (★★★★★)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청순한 외모를 갖고 있는 '스즈모리 레무'입니다.

 

오늘 작품에서는 굉장히 섹시한 이미지로 나오는 만큼 청순한 외모와 상반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게 매력이었습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끈적거리는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아름다운 외모를 보여줍니다.

 

 

스토리 (★★★★★)

 

오늘 작품의 콘셉트는 수분이 넘치는 콘셉트를 갖고 있는데요. 전반적으로 굉장히 농후한 작품인데요 서로의 타액을 교환하고 조수를 밖으로 내뿜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데요.

 

한 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은 오늘 작품 자체가 굉장히 농후한 느낌을 주다 보니 비위가 약한 분들에게는 보기 어려울 수 있는데요. 평범한 취향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비위가 상하기보다는 충분한 재미와 호기심을 느끼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오늘 작품은 총 6개의 파트로 나눠 저 있는데요. 사실상 5개의 파트만 있다고 생각하셔도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5개의 파트 중 첫 번째 파트가 가장 자극적이면서도 끈적이는 농후함을 보여줬는데요. 하지만, 거대한 함정이 존재하는데 바로 남배우가 두꺼비였다는 사실입니다. 정말 눈물이 앞을 가리는 상황인데요.

 

그래도 오늘 작품의 가장 잘 어울리면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파트는 첫 번째 파트였고. 이후의 파트들 역시도 어느 정도 동일한 느낌을 보여줬는데요. 오늘 작품에서는 콘셉트가 타액을 나눈다는 것인 만큼 키스신이 가장 많았기 때문에 키스신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저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이걸 얘기할까 말까 고민 좀 했는데 그래도 정보 전달이 목적이니 이 작품에서는 여배우가 남배우에게 남배우가 여배우에게 "ㄸ까지"를 해주는 장면이 많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역시 비위가 약하신 분들이라면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예 저걸 주 파트로 잡은 파트도 따로 존재합니다.

 

 

남배우 (★★★☆☆)

 

오늘 작품은 파트가 다양한 만큼 다수의 배우들이 등장했는데요. 위에서 얘기했든 두꺼비 배우도 나오고 그 외에도 정말 몸매 좋고 남자답게 생긴 남배우들도 나오는 반면, 두꺼비처럼 중년 남성에 배 나온 아저씨들도 나왔습니다.

 

그래도 카메라 앵글이 최대한 여배우만 잡아주기 때문에 보는데 덜 힘들었습니다.

 

 

연기력 (★★★★★)

 

이번 작품의 콘셉트가 농후한 퍼포먼스를 보여줘야 했던 만큼 여배우의 적극적인 모습이 중요했던 작품이었습니다.

 

먼저, 작품에 여배우가 100% 녹아들었다고 생각되고요 그만큼 연기력 역시 굉장히 좋았습니다. 작품을 찍었을 때가 2019년인데 오히려 지금보다 훨씬 연기력이 좋은 거 같은데요. 아무래도 신인시절이다 보니 정말 최선을 다해서 작품을 찍었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당연하게도 연기력이 좋은 만큼 몰입도 역시 굉장히 좋았습니다. 특히나 농밀함이 정말 가득한 작품이었습니다.

 

 

작품 정보

 

출시: 2019.12.20

출연: 스즈모리 레무

제작사: 프레스티지

레이블: ABSOLUTELY PERFECT

시리즈: 천연 성분 유래 ○ ○ 국 100%

감독: 챠리나카다

재생시간: 135 m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