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품번 리뷰, 평가

AV 품번 리뷰, NNPJ-466 모리 히나코

by AvaritiaL 2023. 2. 1.
반응형
작품 설명

 

"상심한 모습의 갸루는 괜찮아!?" » 그런 매력의 갸루녀를 시부야에서 찾았다!

 

사복을 입은 모습이 섹시하며 굉장한 슬렌더...! 마치 모델 같은 그녀의 모습은 무려 8등신 귀여운 모습!!

 

'모리 히나코'(20)가 누구와 약속하는 것 같은데 말 걸어보니... "오늘 남자친구와 데이트인데 연락이 되지 않아..." 이런 귀엽고 모델 같

은 미소녀의 데이트가 캔슬을 당했을지도..! 그렇다면 내게 찾아온 찬스! 오늘 그녀를 빼앗고 말겠어!

 

 

종합 평가: 84점 / 100점

 

의상 : ★★★★☆

여배우 : ★★★★★

스토리 : ★★★★☆

남배우 : ★★★★☆

연기력 : ★★★★☆

 

 

의상 (★★★★☆)

 

오늘 작품에서는 젊은 갸루라 해야 할까요 아무튼 시내에서 20대 여성들이 입을만한 의상들이 나옵니다.

파트는 두 개로 나뉘는데요. 첫 번째는 위에 얘기해 드린 일상복이고 두 번째 파트부터는 메이드복 같은 의상인데 100% 메이드복은 아니고 조금 귀여운 느낌의 란제리인데 메이드복의 느낌을 조금 섞은 아무튼 그런 의상이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점은 의상이 단 2개만 나온다는 점입니다. 평범한 의상 외의 다른 의상이 나온 거면 충분히 더 많은 의상도 나올 수 있었을 텐데 안타깝네요.

 

 

여배우 (★★★★★)

 

귀여운 외모와 슬림한 몸매를 갖고 있는 슬랜더의 정석 '모리 히나코'입니다.

오늘 작품에서는 미소녀의 모습과 섹시한 모습으로 등장하는데요. 재미있는점이 있는데 오늘 작품이 파트가 두 개로 나눠지는데 처음 파트에서는 섹시한 느낌이 강했다면 두 번째 파트에서는 귀여운 느낌이 강했습니다.

 

첫번째 파트에서는 화장 때문인지 머리 스타일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두 번째에서 정말 분위기가 확 달라졌다는 걸 느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스토리 (★★★★☆)

 

오늘 작품의 스토리 콘셉트가 약간 애매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작품 설명만 보면 NTR 같은데 그렇다고 NTR이 직접적으로 나오는 건 아니고 그냥 길거리 미팅 같은 느낌으로 '모리 히나코'와 하룻밤을 같이 보내는 그런 형식의 작품이었습니다.

 

작품 속 배경도 호텔이라는 한정적인 공간이었는데요. 사실상 길거리 미팅을 통한 H를 목적으로 하는 만남이니 어쩔 수 없는 환경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오늘 작품의 파트는 2개로만 나눠 저 있는데요. 그래도 두 파트 모두 보는 이들에게 충분히 만족할 만한 퍼포먼스나 모습들을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콘셉트였기에 별다른 점은 없었지만 그래도 평균 이상의 모습은 보여줬던 작품이었습니다.

 

 

남배우 (★★★★☆)

 

오늘 작품에도 정말 다행히도 얼굴이 모자이크여서 온전히 여배우에게 집중할 수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남배우의 피지컬은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연기력 (★★★★☆)

 

오늘 작품에서 연기력을 보여주기가 참 애매했다고 생각하는데요. 파트가 2개로 나뉘고 첫 번째는 섹시한 콘셉트 두 번째는 귀여운 콘셉트로 나왔는데 개인적으로는 귀여운 콘셉트로 진행하는 게 더 나았다고 생각됩니다.

 

첫번째 파트에서 나오는 섹시한 콘셉트는 약간 어색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두 번째 파트에서는 나름 논스톱 형식으로 꽤 긴 시간 H 신을 갖게 되는데요. 그런 상황에서 나름 귀여운 모습들이 계속 보이는 걸로 봐서는 배우 자체가 갖고 있는 매력인 귀여움을 나름 잘 활용했다고 생각합니다.

 

어찌됫든 오늘 작품 자체가 약간 무색무취 같은 느낌의 작품이라 굉장히 무난하고 모던한 작품이었습니다.

 

 

작품 정보

 

출시: 2021.08.25

출연: 모리 히나코

제작사: 난파JAPAN

레이블: 난파 JAPAN

시리즈:

감독:

재생시간: 120 min

 

 

반응형

댓글